5 SIMPLE STATEMENTS ABOUT 좆커넷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좆커넷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좆커넷 Explained

Blog Article

, 안녕하세요, 회원님. 워크넷모바일서비스 관리자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쓰리섬을 위해 결혼한 부부의 침실에 몰래 들어가는 비 여친과 마누라와 가위질 시도

나이트클럽 등지에서 나누어주는 부채 따위에 많이 쓰이는 편.(물론 고의적으로 자주 언급하거나 특정 어구에 강세를 넣거나 따로 떼어 말하는 둥 하면 저질스러운 취급을 받을 수 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고용안정지원금 등 고용과 관련한 지원금 신청도 가능합니다.

“하하하! 천하의 난봉꾼이 지금까지 그것도 모른 채 기방을 드나들었단 말인가. 잘 듣게. 우선 여자의 보지는 ‘걸어다녀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보장지(步藏之)라는 말이 잘못 발음된 것이요, 남자의 자지는 ‘앉아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좌장지(坐藏之)’를 잘못 발음한 것일세.

자식의 반성에 노여움이 풀린 어머니는 이항복에게 율곡 이이를 찾아가 스승으로 모실 것을 권유했다.

“고맙습니다, 스승님. 소생 이제야 십 년 넘게 품어 온 의문이 풀렸습니다. 저를 제자로 받아들여 주십시오. 선생님의 문하생이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알고 성심껏 학문에 임하겠습니다.”

自(자)知(지)면 晩(만)知(지)고 補(보)知(지)면 早(조)知(지)다 = 혼자서 알려 하면 늦게 알게되고 도움받아 알려 하면 빨리 알게된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좆밥 - 음경 포피와 귀두와 사이에 끼이는 때. 치구(恥垢)라고 한다. read more 단어 그대로의 의미보다는 주로 만만한 상대를 무시하는 표현으로 사용한다.

조선 중기의 대표적인 문신으로 꼽히는 백사(白沙) 이항복. ‘일인지하 만인지상’이라 불리는 영의정 자리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임진왜란 당시 선조를 끝까지 모시며 나랏일을 챙긴 공로로 부원군에 책봉되는 등 신하로서는 최고의 영예를 누렸다.

여초 커뮤니티 등지에서 미러링의 일종으로 '씹창나다' 대신 '좆창나다'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어감이 찰지다는 이유로 남초 커뮤니티에서도 활용되기 시작하며 비슷비슷한 사용도를 가지게 되었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